알리익스프레스 맥세이프 지갑 구매후기

알리익스프레스 제품이 다 거기서 거기라서 기본적으로 기대감을 갖지 말아야 하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도, 최근 산 물건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물건 하나를 소개 합니다.

RFID 차단 기능이 있는 마그네틱 지갑 입니다. 배송비 포함해서 1만원 정도이면 괜찮은 선택입니다.

RFID 차단 기능이 있는 맥세이프 지갑

우리나라에는 RFID 범죄가 잘 없지만, (즉각적인 결제 승인문자와 CCTV)에게 감사드립니다.

외국은 좀 빈번한 편입니다. 터치리스를 지원하는 신용카드에 휴대용 단말기를 몰래 가져다 되는 범죄를 말합니다.

조금 길어졌지만, 어찌되었던 외국에 갈때도 요긴합니다.  [잘 샀어 +1]

아이폰 맥세이프 지갑 추천
아이폰 맥세이프 지갑 추천

여러가지 색깔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검은색을 좋아했는데, 받고 보니 브라운으로 할껄 그랬습니다. 완벽한 검은색이 아니라서 조금은 아쉽습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 맥세이프 알리익스프레스

제가 느낀 장점을 정리해 봅니다.

제품 설명한대로 딱 맞았습니다.

카드수납 4장

카드는 총 4장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더 넣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약간의 현찰의 여유는 없습니다. 사용하기 편리한 맥스로 한다면 6장까지 가능합니다. 여기에 카드를 잡는 부분이 밴드라서 마음넣고 넣으면 8장도 가능 그런데, 그럼 케이스가 닫힐까 의문이 됩니다.

생각보다 꺼내기 쉽다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아서 카드를 뺄 때 고무 밴드에 손을 넣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더군요. 그냥 쭈욱 카드를 위로 밀면 자연스럽게 미끌어져 나옵니다. 그래서 생각보다 편리하게 넣고 빼고가 가능합니다. 은근히 멋있어 [멋짐 +1]

마그네틱 강도

맥세이프의 중요한 포인트는 자력강도입니다. 아주 센건은 아니지만, 약한것은 아닌 중상 정도로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쉽게 말해 마구 흔들어서 떼어질 정도는 아니고 어느정도 힘을 줘야 떼어지는 강도입니다.  그래도 이 부분은 보완하려고 safty string 이라고 해서 케이스와 마그네틱을 다시 한번 연결하는 실선을 제공합니다.

솔직히 이건 일상에서 사용하기에는 좀 번거롭기에 해외여행시 참고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특히 약간의 야외활동이 있다면 딱 좋습니다.

혹시 관심이 있는 분은 아래의 링크에서 한번 살펴보세요. 물론 광고는 절대로 아닙니다.

https://ko.aliexpress.com/item/1005006219186264.html?spm=a2g0o.order_list.order_list_main.5.4d54140fQwCg42&gatewayAdapt=glo2kor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