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크란 뮤직페스티벌 S2O 방콕 2024 예약하는 방법

3월의 폭풍이 지나가고 4월에 한가해 지면 가기로 한 여행이 방콕입니다. 그런데 하필인지 우연인지 그날이 방콕의 송크란 축제입니다. 아재들끼리 가는 여행이라서 그냥 마싸지와 호캉스로 돌아올 예정인데, 일행중 한명이 우리 뮤직 페스티벌을 가자고 합니다. 한국에서 가지도 않는 … 아 자라페스티벌은 자주 갔네요.

뮤직페스티벌 S2O 가려고 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얼리버드 할인이 꽤됩니다. 그런데. 물론 많이 치열합니다. 물론 오픈런 하기는 늦었고 그냥 있는 자리표를 예매하려고 합니다.

예약은 어플도 가능하고 홈페이지에도 가능합니다. ‘eventpop’ 이라는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뮤직페스티벌 S2O 예약하기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이메일만 있으면 쉽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연동도 가능한데, 이거 은근 광고가 많아서 그냥 새롭게 가입을 선택합니다.

2024 송크란 뮤직페스티벌 S2O 예약하는 방법
2024 송크란 뮤직페스티벌 S2O 예약하는 방법

뮤직페스티벌 S2O 사이트 바로가기

뮤직페스티벌 S2O은 13일 부터 15일까지입니다. 라인업은 14,15일이 좋은데 일정상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14,15는 이미 솔드아웃이네요.

  1. 날짜를 선택합니다. VVIP도 있는데, 음료수 및 알콜, 화장실, 먼저 입장의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2. 손목밴드를 배송해서 받을지 아니면, 현장에서 수령할지를 정합니다. 배송은 태국인들만 가능합니다.
  3. 외국인은 생년월일과 여권명의 이름을 꼭 확인하므로 잘못 기재하는 경우가 없도록 합니다.
  4. 환불가능한 표 or 그냥 일반표 / 혹시라도 일정이 확실하지 않으면 환불이 가능한 옵션을 선택하는것도 좋습니다.
  5. 원래 페이팔도 되는데, 뮤직페스티벌 S2O는 페이펄을 지원하지 않네요. 카드를 입력해서 결제를 합니다. *결제수단에 따라 수수료가 또 별도네요.
송크란 뮤직페스티벌 2024
송크란 뮤직페스티벌 2024

예약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지르고 나니 무섭네요. 체력적으로 부답스러워서 말입니다.

그냥 조용히 지내야 할지… 예약하고 나서 다시 고민하는 것은 무슨 노릇인지 모르겠습니다.

Leave a Comment